업이익은 54억원으로 전년동기(
페이지 정보
작성자 test 작성일 25-02-15 06:54 조회 168 댓글 0본문
4분기 영업이익은 54억원으로 전년동기(영업손실38억원)와 비교해 흑자로 전환했다.
이 분기 매출과 순이익은 각각 1306억원과 113억원이었다.
스튜디오드래곤은 "4분기 신작 전체 회차를 온라인동영상서비스(OTT)와 방송사 채널에 선판매하고 제작비 효율화로 수익성을 강화해 흑자 전환에 성공했다"고.
자본이 마이너스로 전환된 것은 지속적인영업손실누적의 결과다.
한창은 지난 2014년 이후 해마다영업손실을 기록했다.
문제는영업손실규모가 점점 확대한다는 점이다.
최근 5년치영업손실을 연도별로 살펴보면 △2020년 -38억원 △2021년 -54억원 △2022년 -46억원 △2023년 -47억원 △2024년 -64억원이다.
특히 국내 증시 상장 이후 처음으로 연간영업손실을 기록했다.
지난해 연간 실적은 매출 1조5781억원,영업손실1092억원, 당기순이익 941억원이다.
연간 매출은 전년 대비 11% 감소했다.
영업이익은 전사 구조 개선에 따른 퇴직위로금 지급 등 일회성 인건비 발생과 신작 출시 마케팅비 증가로 전년.
하이뮨 인스타그램에 실린 장민호 포스터(좌)와 장민호 팬클럽에 올라온 하이뮨 마케팅 공지 업계에 따르면 2019년 일동후디스 매출액은 1147억원,영업손실26억원을 기록했다.
하지만 장민호가 하이뮨 모델로 등장한 2020년 매출액은 1391억원, 영업이익은 69억원을 기록하면서 흑자 전환에 성공했다.
이 기간영업손실은 1억8763만원에서 43억711만원으로 눈덩이처럼 불어났다.
북미와 일본 등에 확보한 해외 유통 네트워크를 통해 쌍방울 제품을 수출하며 외형 성장을 추진한다는 계획이다.
미국 아마존·코스트코 입점에 이어 아제 페어(AZE PAIR) 라인 등 네이처리퍼블릭 화장품 출시국 확대에 발맞춰 쌍방울의.
그러나 697억원의영업손실을 내 2023년 224억원 흑자에서 적자로 전환했다.
신라면세점이영업손실을 기록한 것은 코로나19 원년인 2020년(-1275억원) 이후 4년 만이다.
신세계면세점도 상황은 비슷하다.
매출은 2060억원으로 4.
7% 늘었지만 영업손익은 전년 866억원 흑자에서 지난해 359억원 적자로 전환했다.
15일 식품업계에 따르면 롯데칠성음료는 지난해 4분기 음료 부문에서 80억원의영업손실을 기록했다.
음료 부문에서 분기 적자를 낸 것은 2015년 이후 10년 만에 처음이다.
이전 기록을 확인하기 어려울 뿐 사실상 첫 적자를 낸 것으로 보인다.
롯데칠성음료 음료 부문 지난해 전체 영업이익은 1042억원으로.
ⓒAP신문(AP뉴스)/ 이미지 제공 = NHN 엔에이치엔(대표 정우진, 181710)은 14일 잠정 실적 공시를 통해 2024년 연결기준 매출 2조4561억원,영업손실326억원을 기록했다고 밝혔다.
2% 증가하며 역대 최대 기록을 갈아치웠다.
다만, 3분기 티메프 사태에 따른 미회수채권의 대손상각비 반영 등의.
연간 500억 원대 영업이익을 기록하던 NHN이 지난해 티메프(티몬·위메프) 미수금 발생으로 인해 300억 원의영업손실을 기록하며 적자로 전환했다.
하지만 티메프 관련 일회성 비용을 제외할 경우, 연간 영업이익은 전년 대비 94% 증가한 1081억 원을 기록하며 최고 실적을.
특히 지난해 4분기에는영업손실190억원이 발생했다.
지난해 연구개발비를 세부적으로 살펴보면 레이저티닙 미국 승인 마일스톤의 오스코택향 분배비용 약 319억원 및 바이오텍의 파이프라인 도입비용(약 204억원) 등이 포함된다.
여기에 각국 승인 후 렉라자의 마일스톤·로열티 수익이 본격화되면서.
댓글목록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