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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동화시대, 고성능브랜드 어떻게 살아남을 것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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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자 엔두키
댓글 0건 조회 3회 작성일 25-12-18 18:3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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인천음주운전변호사 이 '현대적 괴물'이 자동차 시장 전체에 하나의 질문을 던진다. "과연 고성능 브랜드는 전동화 시대에 어떻게 살아남을 것인가"라고. BMW의 답은 극단적이면서도 현실적이다. 4.4리터의 V8 트윈터보와 전기모터를 결합한 PHEV 시스템은 총 748마력과 1000Nm라는 수치를 뿜어낸다. 단순한 출력 경쟁을 넘어, 이는 앞으로 펼쳐질 전기 M 라인업의 성능 기준점을 보여준다. 모터는 저회전을 채우고, V8은 고회전에서 자신의 색깔을 내비친다. 전동화의 효율성과 고성능 M 버전이 충돌하지 않고 서로 맞물리며 돌아간다. 외관 역시 미래의 M을 예고한다. 앞쪽의 과감한 키드니 그릴을 비롯해 대형 공기흡입구와 육중한 차체 비례는 단순히 눈길을 끄는 수준을 넘어선다. XM 레이블의 경쟁 상대로 BMW가 설정한 대상은 이미 메르세데스 벤츠나 아우디가 아니다. 람보르기니 우루스, 포르쉐 카이엔 터보 GT, 페라리 프로산게 같은 초고성능 SUV들이다. BMW가 XM을 통해 노리는 건 어찌보면 단순한 판매량이 아니다. 고성능과 전동화, 럭셔리를 한 번에 끌어올리는 브랜드 재구축이라는 평가가 더 어울린다. 차량 뒷좌석 'M 라운지' 콘셉트는 BMW가 명확하게 동아시아·중동의 최상위 고객층을 타깃으로 하고 있음을 보여준다. 고성능 SUV임에도 뒷좌석의 고급화 전략에 신경을 쓴 이유이기도 하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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