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BMW XM 레이블이 시장에 던지는 메시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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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자 놀면서
댓글 0건 조회 1회 작성일 25-12-18 19:0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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상속전문변호사 물론 글로벌 평가를 보면, XM 레이블을 두고 칭찬만 있는 건 아니다. 전통적인 고성능 M 버전을 추구해 온 소비자들은 "너무 크다, 너무 무겁다, 너무 고급스럽다"는 지적도 있다. 하지만 BMW는 크게 게의치 않는 분위기다. XM 레이블은 단순한 양산 모델이 아니라, 전동화 시대의 생존을 위한 M의 전략적 실험이기 때문이다. XM 레이블이 시장에 미치는 영향은 결코 작지 않다. 이 차는 앞으로 나올 M5 PHEV, 순수전기 M SUV, 그리고 BMW 그룹의 차세대 고성능 전동화 라인업의 기술적 바로미터가 될 것이라는 분석도 있다. 또 고가 PHEV 시장이 실제 수요를 만들어낼 수 있는지도 가늠할 수 있다. XM 레이블의 국내 판매 가격은 2억2770만원. 결코 적지 않지만 한국을 비롯해 독일, 미국, 중국 등에 비해 가장 저렴하다. 물론 개인 맞춤형 주문에 따라 가격 조정도 있을수 있다. 결국 XM 레이블은 단순히 M 브랜드를 입힌 고가의 또 다른 SUV가 아니다. 고성능의 가치를 유지하면서 전동화 규제와 시장의 변화에 맞서는 BMW의 생존 전략인 셈이다. 고성능 브랜드를 갖고 있는 글로벌 자동차 회사들이 XM 레이블의 성공을 지켜보는 진짜 이유이기도 하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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