읍면 지역 수요응답형 콜버스
페이지 정보

본문
17년 만의 시내버스 노선전면 개편, 읍면 지역 수요응답형 콜버스 도입, 시골마을 행복택시 운행 확대 등 대중교통 편의도 대폭 개선됐다.
시민들에게 풍요로운 여가생활을 보장하기 위해 꿀잼공간 확충에도 역점을 뒀다.
지난해 전국 최대 규모의 코베아 복합 캠핑장을 유치한데 이어 올해는 민간자본.
□ 시민이 체감하는 교통도시···준공영제 마을버스, 학생 통학버스 개통 서울로 출퇴근하는 시민들의 교통 편의 향상을 위해 의정부 첫 '준공영제(공공관리제)'로, 2월부터 민락‧고산지구와 장암역을 연계하는 '의정부01번 공공버스'노선을 개통했다.
또한 먼 거리 통학으로 불편을 겪던 학생들을 위해.
서울역을 떠난 열차는 최고 시속 180km로 파주 운정중앙역까지 20분대에 도착합니다.
할인 혜택을 제외한 최고 요금 4천 450원으로, 출퇴근 시간이 광역버스의 4분의 1로 줄어듭니다.
▶ 인터뷰 : 최성철 / SG레일.
국토부는 지방자치단체 및 교통 분야 전문가와 협력해 각 역에버스노선확대 등 연계 교통 강화 방안을 마련했다는 것도 설명했다.
운정중앙역은 지하 1층에 복합환승센터 버스정류장이 있어 버스를 타고 온 이용객들이 역사 대합실로 빠르게 이동할 수 있다.
추후 환승센터 내부에 942면의 주차장도.
공공시설 확충에 대해 주민들은버스 노선증설, 버스쉘터 설치, 노후 보도 정비, 도로 확장, 마을공원 시설 보수, 공중화장실 설치 등을 요청했다.
또한 주차 문제 해결과 동 행정복지센터의 협소한 공간을 개선하기 위한 청사 신축 또는 이전도 건의했다.
이동환 시장은 즉각 가능한 시설물 보수는 신속히.
파주시는 GTX-A 개통에 맞춰 시민들이 더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도록 운정중앙역을 중심으로 한버스노선개편, 임시주차장 마련, 환승센터 대합실 편의 공간 조성 등 만반의 준비를 마쳤다.
운임은 기본요금 3,200원에 10km 초과 시 5km마다 거리요금 250원이 부과되는 구조로, 운정중앙역~서울역 구간에.
한편 시는 10년 만에 시내버스 노선체계를 개편하며 시민 의견을 적극 반영해 노선을 통합하고 순환 노선을 신설해, 대중교통 이용 편의성을 크게 향상시켰다.
지난달에는 충주~문경 간 KTX 개통으로 한반도 철도망의 중심 도시로 성장할 기반을 마련했으며, 이와 함께 공영주차장과 회전교차로를 지속적으로.
아울러, 지난 5월부터 국토부, 지자체, 교통분야 전문가 등으로 구성된 연계교통TF를 통해버스노선확대 등 연계교통 강화 방안을 마련했다.
운정중앙역은 지하 1층에 복합환승센터 버스정류장이 있어, 버스를 타고 역에 도착한 이용객들이 대합실로 빠르게 이동할 수 있다.
엘리베이터 8대를 이용하면.
시는 이들노선시밴버스가 운행되면 고양, 서울 방면으로 출근하는 시민들의 편의 증대와 12월28일 개통되는 GTX-A와의 환승연계로 김포골드라인 이용객 분산효과가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이들노선은 오전 4시20분부터 오후 11시20분까지 운행되며, 배차간격은 평일 33번(10대) 20~30분, 33-2번(5대) 25.
파주시는 수도권광역급행철도(GTX)-A 개통에 맞춰 시민들이 더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도록 운정중앙역을 중심으로 한버스노선개편, 임시주차장 마련, 환승센터 대합실 편의 공간 조성 등 만반의 준비를 마쳤다.
한편, GTX A노선은 지난 3월 수서역~동탄역 구간 개통에 이어 이번에는 운정중앙역, 킨텍스역.
- 이전글이 방문한 것으로 집계됐다. 24.12.27
- 다음글‘라인야후’ 사태는 일본 총무성 24.12.27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